1일 1깡의 - Vex 나만의 라이브러리 만들기

vex를 사용함에 있어서  반복해서 사용하는 함수 라이브러리를 만들어서 사용하면 유용할때가 있습니다. 

나만의 랜덤 함수를 만들어보겠습니다. myRandom 이라는 함수고 이것은 후디니에 있는 함수가 아닙니다. #include 에서 나만의 myRandom.h 파일을 불러왔습니다. 





myRandom.h 파일의 구성은 이렇습니다. 


float myRandom(float min;float max;int pt)
{
    return rand(pt)*(max-min)+min;
}


myRandom(minvalue, maxvalue, int(정수)) 로 이루어져있는 함수입니다. 

결과 값은 1과 4 사이의 값을 return 합니다. 

노트패드 하나를 열어서 myRandom.h 라고 파일을 만들어준후에 위의 내용을 적어주고 저장합니다.  그리고 wrangle 노드에서 
#include "경로/myRandom.h" 이라고 하면 자신이 만든 라이브러리 파일을 불러올수 있습니다. 
쉽죠?. ~ 



궁금한게 있으세요~~? 이곳에서 함께 나눌수 있어요.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1일1깡의(짧은 Houdini tip) - Velocity

1일 1깡의 - Vector Addition